본문 바로가기

풍경갤러리/해외사진

황산의 밤

황산의 밤

지난 1월 10일부터 17일 까지 중국 황산에 잘 다녀 왔습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기대했던 눈이나 상고대는 구경도 못했습니다^^
ㅎㅎㅎ

10일 저녁에는 황산시내에서 숙박을 했고..
11일 아침에 태평케이블카로 황산에 올라가니 박무가 심해 사진담을 형편이 아니더군요..
12일 아침엔 하늘이 너무 맑고 구름도 없어 하루종일 호텔방에서 공 쳤고요..
13일 부터는 본전 생각이 나서 무작정 일출 출사를 처음으로 나가 봤습니다.
13일,14일,15일...연 3일 새벽에 나간 결과는 참담했습니다..

16일에는 아침부터 비가 오기 시작해서 오후부터는 앞이 안보일 정도로 안개가 끼더니만
밤에는 바람이 무지하게 불어대니 17일 새벽엔 그 안개가 어디로 갔는지 하나도 없더이다..
이럴 수가....
ㅎㅎㅎㅎ
사자봉 쪽에는 운해가 없어 시신봉으로 갔으나 그 곳도 운해가 없기에 운곡케이블카 쪽으로 가니 그 곳에 운해가 보입니다..
실로  8일 만에 보는 운해 였습니다...
얼마나 반가웠던지......ㅋㅋㅋ
그런데 아침 식사후 산을 내려와야 하니 그날 17일 사진도 시간에 쫒겨 아쉬움이 많았던 출사 였습니다.
7박8일 출사하는 동안에 담은 사진은 겨우 64기가 채워 왔습니다^
ㅎㅎㅎ
사진은 정리 되는대로 천천히 보여 드리겠습니다^^


위 사진은 시신봉 아래 관음봉 근처에서 17일 새벽에 담은 별궤적 입니다.